본문 바로가기

§ CAHOL Ent./ * CAHOL logo™

Ghang Q (강큐)




지난번 CAHOL Entertainment의 로고 탄생비화(http://cahol.tistory.com/7)를 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제 로고는 강큐(http://eric9482.blog.me/)의 1집 앨범인 '세개의 시간 OST'를 앨범화 하며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작년 하반기 어느 때인가 키보드의 '*' 기호를 바라보고 있는데 K자를 거꾸로 해서 다른 K와 붙인 꼴로 보이는 거에요...

(대개의 키보드에선 '*'기호가 화면에서 보이는 5방향이 아니라 6방향입니다.)

그래서 '오... Kang Ku? 좋은걸?' 하고서 강큐 영어 스펠이 뭐냐고 물었더니만.


"Ghang Q요"



Fail



이런. 그냥 망한거에요.

그러고선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LG모니터에서




이 로고가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게다가 시계 방향으로 90도 돌려 놓아서 그런지 G의 꺾인 부분이 Q의 작대기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렇게 생각 나는 대로 초등학교 때 쓰던 모양 자를 들고서 그린게





이거였습니다. 당시 이 사진을 본 강큐 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신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이거 대박"

"근데 좀 조심해야겠다"

"소련기처럼 보일 수도 ㅋㅋㅋㅋㅋㅋㅋ"




소... 소련기?

이거... 말하는 거 맞겠지?
(사진
 출처: 위키백과)




흠흠... 색깔이 다르잖아!!

모양도 달라!! 내가 만든 건 뚫린 데가 없다고!!!


(* 판단은 알아서 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손으로 그린 로고를 자로 재서 거의 그대로 재연한 게 맨 위에 있는 로고입니다.

(앞으로 나올 4집에 저 로고가 사용된다는 루머가...)




개인적으로 크롬 도금을 해서 여성분들 핸드백에 붙여놓으면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ㅋㅋ







'§ CAHOL Ent. >  * CAHOL lo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OUD  (0) 2017.01.07
Uncle John  (0) 2016.12.25
Pianist SERIM (세림)  (2) 2014.01.07
CAHOL Entertainment  (2) 2014.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