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HOL Ent./ * CAHOL logo™

Pianist SERIM (세림)



SERIM (세림) 님을 아시나요?


피아노 커버 버전을 좋아하거나 VIXX 팬이라면 한 번쯤 이 분의 동영상을 보았을 것 같습니다.

(SERIM 블로그: http://blog.naver.com/pianistserim, 유투브: http://www.youtube.com/user/TheAnSisters)


제가 세림 님을 알게 된 것도 우연한 기회였는데요,

인피니트의 '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 때)'가 인기를 끌 즈음이어서 유투브에 뮤직비디오를 보러 갔다가

뮤비 아래에 세림님의 피아노 커버가 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보통 악기 커버를 하면 원곡에 이미 있는 음만 따서 거의 그대로 치는 것이 일반적인데

세림님은 자기 스타일로 곡을 해석해서 신선했어요.


그 때부터 종종 세림님의 커버를 듣곤 했는데, 어느 날이었습니다.

그 날도 유투브에 들어가 피아노 커버를 들으면서 손이 심심해서

'PianistSerim'(세림님 트위터 주소)이란 글귀를 종이에 끄적이고 있었죠.

장난삼아 P하고 S자만 커다랗게 굴려 쓰고 나머지 글자들은 딱딱하게 썼는데,

음악을 다 듣고 써 놓은 걸 보니 '으잉?? P자가 그랜드 피아노랑 비슷해 보이고 딱딱한 글자가 건반 같네?'

그러고선 그 밑에다가 그랜드 피아노 테두리를 그리고 색칠놀이를 시작했어요. 





막 그려서 조금 모양새는 안 나는데 그럴 듯해 보이더라구요.

포토샵 작업에 착수해서 여러 변형을 거쳐 지금과 같은 로고가 나왔습니다.



사실 제 로고를 제외하고 강큐, SERIM 로고는 종이에 그려두었던 것을

시험 끝나자마자 강의평가 하려고 컴퓨터 켠 김에 포토샵으로 동시에 작업한 것으로

원래는 둘 다 100% 검정색이고 아이디어도 비슷한 시기에 나온 건데

CAHOL로고까지 포함해서 점점 로고가 글자에서 이미지로 변해가는 느낌은

아마도 기분 탓일거에요 ㅋㅋㅋㅋ




'§ CAHOL Ent. >  * CAHOL lo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OUD  (0) 2017.01.07
Uncle John  (0) 2016.12.25
Ghang Q (강큐)  (0) 2014.01.06
CAHOL Entertainment  (2) 2014.01.06